collabo#9 photo_1
collabo#9 photo_2

Uofc.

Uofc.(언오피셜)는 아트디렉터 1인(홍준기)과 그래픽디자이너 2인(신재호, 최윤홍)으로 구성된 비주얼 아티스트 크루이다.

 

Uofc.’s art work

그래픽 디자인을 비롯해 브랜딩, 비주얼 디렉팅 등 시각과 관련한 모든 작업을 전개하고 있다.
보편적인 레이아웃에서 벗어나거나, 쉽게 매치될 수 있는 컬러 값은 배제하는 등 모든 작업에서 그들만의 독특한 특이점을 가미하고 있다.
collabo#9 photo_1
collabo#9 photo_2_m

Uofc.

Uofc.(언오피셜)는 아트디렉터 1인(홍준기)과 그래픽디자이너 2인(신재호, 최윤홍)으로 구성된 비주얼 아티스트 크루이다.

 

Uofc.’s art work

그래픽 디자인을 비롯해 브랜딩, 비주얼 디렉팅 등 시각과 관련한 모든 작업을 전개하고 있다. 보편적인 레이아웃에서 벗어나거나, 쉽게 매치될 수 있는 컬러 값은 배제하는 등 모든 작업에서 그들만의 독특한 특이점을 가미하고 있다.
Uofc_motion_500
Uofc_motion_500

Collaboration

Dreamer와의 아트 협업 플랫폼인 「Play with MASKA」의 포스터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됐다.
마스카의 18 Collection Lookbook과 ‘Next project : MASKA X YOU’라는 직관적인 타이포그래피에
키네틱적 요소를 가미하여 마스카의 꿈과 Dreamer의 꿈이 만나는 것을 표현했다.

Collaboration

Dreamer와의 아트 협업 플랫폼인 「Play with MASKA」의 포스터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됐다. 마스카의 18 Collection Lookbook과 ‘Next project : MASKA X YOU’라는 직관적인 타이포그래피에 키네틱적 요소를 가미하여 마스카의 꿈과 Dreamer의 꿈이 만나는 것을 표현했다.
collabo#9 photo_8

Project Art by M #9 : Uofc.

Interview video

Q. Uofc.로서 작업은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나
A. 제가(홍준기) 개인적으로 맡아 진행하던 프로젝트가 있었는데 촉박한 시간 때문에 나머지 둘(신재호,최윤홍)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둘은 흔쾌히 응해줬습니다. 합도 잘 맞고, 추구하는 바가 비슷해 이후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Q. 작업 영감은 주로 어디서 받는 편인지, 혹시 일상 속에서도 영감을 받을 때가 있는가?
A. 컴퓨터 게임 그리고 일상에서 오는 모든 경험들

 

Q. 작업하는 시간 외에는 어떤 방법으로 작업을 위한 에너지 충전의 시간을 보내는지
A. 배틀 그라운드, 여행

 

Q. 요즘 즐겨 듣는 뮤직 플레이 리스트는?
글라스 애니멀스 그리고 아랍 스트랩

 

Q. 마스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된 계기는?
A. 마스카 측의 흥미로운 제안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Q. 마스카와 콜라보를 올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이었나
A. 마스카의 꿈과 아티스트의 꿈이 만나다.

 

Q. 마스카와 콜라보를 진행하면서 어떨 때 가장 큰 매력을 느꼈는지
A. 마스카 측에서 저희를 작가를 존중해주고 자유도를 주신 부분이 감사했습니다.

 

Q.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에 대해 본인이 주는 점수와 그 이유는?
A. a+ 자유도를 주셨기 때문에 저희가 원하는 것을 마음껏 표현했기 때문입니다.

 

Q.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는지?
A. 노트북의 초기화

 

Q. 마스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서 마스카와 접점이 많았을 텐데 크루가 생각하는 마스카는 어떤 이미지인가?
A. 컨템포러리 그리고 존중

 

Q.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A. 서로 사이좋게 오래오래 잘, 그리고 금전적으로도 만족할만한 작업을 하고 싶습니다.

 

– MASKA X Uofc. 인터뷰 中

collabo#9 photo_7

Project Art by M #9 : Uofc.

Interview video

Q. Uofc.로서 작업은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나
A. 제가(홍준기) 개인적으로 맡아 진행하던 프로젝트가 있었는데 촉박한 시간 때문에 나머지 둘(신재호,최윤홍)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둘은 흔쾌히 응해줬습니다. 합도 잘 맞고, 추구하는 바가 비슷해 이후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Q. 작업 영감은 주로 어디서 받는 편인지, 혹시 일상 속에서도 영감을 받을 때가 있는가?
A. 컴퓨터 게임 그리고 일상에서 오는 모든 경험들
Q. 작업하는 시간 외에는 어떤 방법으로 작업을 위한 에너지 충전의 시간을 보내는지
A. 배틀 그라운드, 여행
Q. 요즘 즐겨 듣는 뮤직 플레이 리스트는?
글라스 애니멀스 그리고 아랍 스트랩
Q. 마스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된 계기는?
A. 마스카 측의 흥미로운 제안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Q. 마스카와 콜라보를 올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이었나
A. 마스카의 꿈과 아티스트의 꿈이 만나다.
Q. 마스카와 콜라보를 진행하면서 어떨 때 가장 큰 매력을 느꼈는지
A. 마스카 측에서 저희를 작가를 존중해주고 자유도를 주신 부분이 감사했습니다.
Q.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에 대해 본인이 주는 점수와 그 이유는?
A. a+ 자유도를 주셨기 때문에 저희가 원하는 것을 마음껏 표현했기 때문입니다.
Q.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는지?
A. 노트북의 초기화
Q. 마스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서 마스카와 접점이 많았을 텐데 크루가 생각하는 마스카는 어떤 이미지인가?
A. 컨템포러리 그리고 존중
Q.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A. 서로 사이좋게 오래오래 잘, 그리고 금전적으로도 만족할만한 작업을 하고 싶습니다.

– MASKA X Uofc. 인터뷰 中

collabo#9 photo_4
collabo#9 photo_6
collabo#9 photo_3
collabo#9 photo_5
collabo#9 photo_4
collabo#9 photo_6
collabo#9 photo_5
collabo#9 photo_3
collabo#9 background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