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스토리
  2. 제품 스토리

Free_klee 클레

예술적인 패턴을 안경에 담다
마스카는 베타티타늄 다리의 탄성을 응용하여 제작된 제품들로 브랜드가 성장하였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장단점을 가지고 있듯이 티타늄 다리의 단점인 도금 벗겨짐이나 착용 시 금속 성질의 차가움 등의 단점을 보완하고 싶었습니다.

그리하여 'new basic'에 맞는 안경을 도전하기 위해 아세테이트 롱팁을 사용한 안경을 시도하기로 했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안정적인 판매실적을 위해 아세테이트 숏팁과 단조로운 검정 색상을 주로 사용합니다. 이에 벗어나 예술적인 감각의 화려한 패턴을 사용하는 것이 마스카의 새로운 도전이었습니다.
또한 아세테이트 팁 다리 사용 시 불편한 착용감을 극복하기 위해 프리 시리즈 힌지를 새롭게 개발하고자 하였습니다.

새롭다는 것은 낯설고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이다
아직은 금속 다리가 익숙해서인지 티타늄으로 제작된 다리만 보다가 아세테이트의 화려한 다리를 보니 다들 낯설어해 합니다.
개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기 위해 검정색 아세테이트 팁 다리를 무상으로 함께 제공합니다.

파멸할 수는 있어도 패배하지는 않는다
신제품의 이름은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스위스 추상파 화가 파울 클레(paul klee)의 영감을 이어받아 프리 클레(Free_klee)로 정했습니다.
클레 시리즈의 추가 디자인들이 준비되어 있지만 2024년 경제 불황이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술가(dreamer)들의 끝없는 자아의 표현처럼 마스카의 도전도 영원할 것입니다.


클레 보러가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